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제3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핸드볼대회 여자 초등부 우승!!!”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5.03.31.
  • 조회수9
제3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핸드볼대회 여자 초등부 우승!!!” 이미지1
제3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핸드볼대회 여자 초등부 우승!!!” 이미지2

3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핸드볼대회 여자 초등부 우승!!!”


- 청주 금천초, 24개월만에 다시 전관왕 시동 -

 

 

청주 금천초등학교(교장 신남숙) 여자핸드볼팀이 제3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핸드볼대회 여자 초등부 우승을 차지했다.

 

금천초 핸드볼부는 지난 320~ 325일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3회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핸드볼대회에서 지난대회 우승팀인 인천 구월초를 만나 큰 점수차로 승리(1810)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금천초는 조별리그전에서 인천송현초(21-3), 황지초(20-6)를 꺾고, 준결승전에서는 대구사수초를 16-8로 이겨 결승 무대에 진출했다.

 

금천초는 작년 5학년 주축 멤버로 지난 5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동메달과 119회 김종하배 전국꿈나무핸드볼대회준우승을 거두며 파란을 만들어낸 팀이다.

 

여자 초등부 최우수선수에는 결승전에서 4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견인한 이운희(금천초)가 뽑혔다. Best 7에도 김세미(금천초), 신서인(금천초), 이수빈(금천초) 3명이 이름을 올렸다. 감독교사 노규호, 자도자 서문환 코치는 지도상을 받았다.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보내주신 신남숙 교장선생님은 꾸준히 열심히 해 준 선수단과 충북교육청, 청주교육청의 지원, 노규호 감독교사, 서문환 코치의 헌신과 아이들의 노력이 다 모여서 만든 멋진 결과물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