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 메리 파이팅데이”
-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 크리스마스 맞이 학생 격려 행사 열어-
□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교장 백승운)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 문화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월곡 메리 파이팅데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 “2024년 수고했어! 2025년도 파이팅!”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이 행사는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한 학부모님, 학생자치회 등 교육공동체가 등굣길에 선물을 주며 학생들을 맞이하는 것을 시작으로 월곡행복울림 관현악단, 학생자치회의 캐롤 댄스, 2025 소원 트리 만들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진행되었다.
□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 시간부터 학생들의 등굣길 내내 손을 들어 학생들과 손뼉을 마주치는 교장선생님, 아름다운 선율의 연주로 학생들의 등굣길을 즐겁게 해준 관현악단, 크리스마스를 맞아 손수 선물을 만들고 멋진 캐롤 댄스를 보여준 학생자치회 학생들, 한 마음으로 학생들을 환영해 주는 선생님들이 만들어 낸 아침 풍경을 어느 날보다 따뜻하고 감동적이었다.
□ 교장 백승운은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격려와 희망찬 응원을 보내주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와서 행복했다. 아이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봐서 즐거운 시간이었고, 학생들이 저마다의 빛깔을 내며 성장할 수 있도록 행복한 학교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