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현장스케치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사진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동영상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소식지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SNS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카드뉴스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화보/달력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전체 메뉴 닫기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SNS 공유영역 닫기
증안초 크리스마스 행복 버스킹
- [증안초] 크리스마스 맞이 등굣길 버스킹 행사 열어-
증안초등학교(교장 김백락) 학생자치회와 학생 자율동아리 ‘악동우쿨렐레’는 중앙현관 무대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등굣길 버스킹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증안초 학생자치회는 플룻 연주와 핸드벨 연주를 선보였고,‘악동우쿨렐레’(지도교사 김지성)는 우쿨렐레를 비롯한 드럼, 베이스, 일렉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캐롤 메들리와 함께 아이들에게 친숙한 노래를 선보였다. 강추위에 몸을 움추렸던 학생들은 저마다 신나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등교했다.
버스킹 행사에 참여한 전교어린이회장(정윤서)은 “올 한해 학생자치회 친구들과 많은 추억들이 있었지만, 특히 오늘 공연을 위해 준비하고 애쓴 기억이 가장 큰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연습과 준비는 힘들었지만 친구들과 동생들이 공연을 보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서 우리도 덩달아 행복했어요.” 고 전했다.
김백락 교장은 “올해 다양한 버스킹 행사를 통해 학교 아이들의 등굣길, 지역 주민의 출근길 행복지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공연에 참여하는 아이들과 관람하는 아이들 모두 기억에 남는 행복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증안초 우쿨렐레밴드의 다양한 활동 모습과 공연영상은 유튜브 ‘증안초 우쿨렐레’로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