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학교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展-Ⅳ”개최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4.11.27.
  • 조회수126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展-Ⅳ”개최 이미지1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展-Ⅳ”개최 이미지2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展-Ⅳ”개최 이미지3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展-Ⅳ”개최 이미지4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展-Ⅳ”개최 이미지5

교육복지우선지원 지정학교 공동사업 여행-개최

- 배우고, 느끼고, 만든 것들을 함께 나누는 어린이 전시회-

 

교육복지우선지원지정학교의 청주지역 초등학교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여행-Ⅳ』 전시회를 금천초, 봉명초, 성화초, 용성초, 용암초, 한벌초, 한솔초 이상 7개교가 충북교육문화원 예봄갤러리에서 1126() 오픈식을 시작으로 127()까지 개최한다.

 

7개교 87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학교생활을 하며 학기중에 보고, 듣고, 느끼고 배운 것들을 아크릴화, 종이접기, 캘리그라피, 다육아트, 보타니컬아트, 보석십자수, 유리공예 등 학생들이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하여 출품한 작품들로 구성하였다.

 

작품전시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이 전시되고 여러 사람들에게 선보이며 격려와 칭찬을 받는 기회를 갖게 됨으로써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성화초 김가은 학생은 그동안 교육복지실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열심히 준비한 작품을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갤러리에 전시할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된 것은 우리들만이 누릴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봉명초 교장 이명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참여한 학생들의 자긍심과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감이 높아지고 교육복지사업을 통한 학교간의 활발한 소통과 연계, 정보 공유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사업인 것 같다. 매년 이러한 공동사업이 진행된다면 대상학생과 교육복지 담당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대표로 소감을 전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